“2개월만에 10kg 감량한 비법이요?” 체대 입시생이 알려주는 리얼후기 식단공개

아직도 끼니를 거르면서 다이어트를 하시나요? 유튜브 채널 ‘연미소 [YEON MISO]’에서는 끼니를 거르고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3가지 꿀팁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다이어트를 할 때 빼먹어서는 안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식단관리’ 입니다.

그녀는 운동과 식단을 함께 병행하는 다이어트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하며 하루 총 두 번의 식사와 운동을 진행했는데요.

운동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까운 공원이나 탄천을 걷는 운동을 했는데 아침에 1시간, 저녁에는 보통 2시간 정도했다고 합니다.

그런 그녀가 2개월 만에 10kg을 감량하는 데 도움을 준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 비법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 비법 (7일간)

월요일

유튜브 ‘연미소 [YEON MISO]’ 영상 캡쳐 (이하동일)

월요일 저녁 식단은 자몽을 갈아 탄산수를 부어 만든 자몽주스와 단호박 반개, 치즈 한 장, 호두 5알.

이 때 중요한것은 자몽주스에 설탕과 꿀은 첨가하지 않고 먹는 것!

화요일

파프리카와 토마토, 양상추, 닭 가슴살을 넣은 샐러드와 체지방을 분해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녹차 한 잔, 귤 한 개가 화요일 저녁식단!

단, 샐러드에는 드레싱을 따로 추가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고합니다.

수요일

수요일은 바나나 한 개와 아몬드 15알, 치즈 한 장!

목요일

목요일 저녁식단은 아몬드 10알과 우유 한 잔, 군고구마 3개를 먹었으며 여기서 고구마는 구워 먹거나 쪄먹으면 된고합니다.

금요일

금요일에는 플레인 요거트 하나와 모닝 두부, 사과 반쪽!

토요일

토요일은 방울토마토 10알과 호두 5알, 찐계란 2알!

일요일

일요일은 우유 한 잔과 사과 반쪽, 바나나 1개, 아몬드 15알, 브라질 넛츠 1알을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위에서 소개한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은 저녁 6~7시 사이에 꼭 먹어야하고 아침과 점심은 밀가루를 제외한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 된다고 설명했는데요.

운동 중, 갈증이 오기 전에 100~150ml 정도의 물을 15분, 20분 정도 나눠마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수분을 보충할 경우 운동할 때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적당히 마셔야하고 운동 직후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이 좋다고 전했습니다.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그녀가 강력 추천한 식단으로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8kg 감량한 비법이요?” 미우새 김신영이 밝힌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 “유해물질을 먹고 있었습니다..” – 잘못사용하면 독이되는 조리도구 건강하게 사용하는 방법
👉 “답답했던 폐가 되살아났습니다” – 폐 염증을 없애주고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려면 ‘이것’을 드세요!(+5가지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