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그림에서 무엇이 먼저 보이나요?” – ‘이것’ 먼저 본 사람은 11월 운수대통하며 하는 일마다 대박 납니다!

다음 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11월 운세를 엿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가 공유되어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주어진 그림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 “와..진짜 정확하네…!” – 테스트한 사람마다 너무 잘맞아서 소름 돋는다는 4가지 색깔 심리테스트
👉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동물은 무엇인가요?” – 7가지 동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 “지금 당장 손가락을 이렇게 맞대보세요” – 손가락 맞대서 ‘이 모양’ 안 나오면 폐암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그림에서 무엇이 먼저 보이나요?

테스트는 간단합니다. 위 그림 속에 있는 ①강/숲/폭포, ②펼쳐진 책, ③하늘에서 바라본 풍경, 이렇게 세 가지 중에서 당신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것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강, 숲 , 폭포

강, 숲, 폭포

먼저 그림 한가운데 보이는 ‘강과 숲, 그리고 폭포’가 먼저 보인사람은 상반기에 힘들었던 모든 게 깔끔하게 해결되기 시작하는 운을 가졌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운세가 들어와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금전적인 면까지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반기에는 앞서 맛본 쓰라린 실패를 통해 배운 모든 것을 활용해 당신이 믿고 있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힘이 생길 것입니다.

기쁜 일이 가득 찰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눈 앞에 새로운 것들이 있다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펼쳐진 책

펼쳐진 책

그림중에서 ‘펼쳐진 책’을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곧 귀인을 만날 운명입니다.

당신의 일을 도와 줄 사람들이 나타날 운명으로 장애를 극복하고 돌파구를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직장에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미리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적인 면에서 운이 풀리고 있으니 잡생각이 있다면 잠시 접어두고 업무에 집중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과거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면 더 큰 기회를 쟁취할 수도 있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풍경

하늘에서 바라 본 풍경

그림을 보고 전체적인 ‘풍경’이 눈에 들어 온 당신의 11월은 ‘운수대통’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지 어디를 가든지 늘 행운이 깃들 운명을 타고났습니다.

그동안 아무리 힘든 일이 있었더라도 그 아픔을 다 보상받을 만큼의 행운이 다가올 것이며

당신은 지적인 사람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스로 능력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시기만 잘 맞아 떨어진다면 하는 일이 번창하고 점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니 이번 달을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 “기혼자, 미혼자 모두 대상입니다” – 11월부터 240만원 받아갈 수 있는 국토부에서 시행하는 월세지원사업 신청방법
👉 “60만원 지원금 받으세요!” – 선착순으로 소득 상관없이 가스비 절약되는 보일러 지원금 받는 방법(+신청방법)
👉 “10년 이상 운전해도 몰랐네요..” – 고속도로에서 이렇게 하면 과태료 7만원입니다.(+올바르게 이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