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를 이렇게나 많이 준다고?” – 전국에서 적금, 예금 이자 최고로 높은 은행 한번에 찾으세요!

기준금리가 인상 된 이후 저축은행들이 잇따라 예금금리 인상에 나서면서 연 5.5%에 이어 7.2%인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농협 주머니적금

이러한 정보를 얻기 위해 따로 적금과 예금 금리가 높은곳을 일일이 찾아보는것도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귀찮은 일인데요.

그래서인지 대부분 사람들은 사는곳이나 직장 근처에 있는 은행에 예금, 적금 상품에 가입합니다.

그러나 이런곳은 대부분 이자가 생각보다 낮고 맘에 안드는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들리는 6%, 7% 이자는 꿈에서나 볼수있다고 생각을 하실겁니다.

그런데 전국 은행의 적금,예금 상품 중 이자가 제일 높은 상품을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적금 이자 높은 은행 확인방법

높은 이자를 확인하기 위해 은행 홈페이지에 하나씩 들어가서 상품마다 확인하는것은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거기에 전국에 있는 모든 은행의 상품을 확인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금융감독원의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를 이용하면 한번에 이자 높은 은행을 확인할수있습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이용방법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에 접속 한 뒤 상단에 저축 메뉴를 보면 정기예금과 적금이 있습니다.

이 중에 내가 가입할 정기예금 또는 적금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저축 방식을 선택 한 뒤 금융상품 검색을 눌러주세요.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

그러면 아래에 최고 우대금리가 내림차순으로 보여지는데 상세정보에 상세 버튼을 눌러서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은행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기때문에 꼭 내가 살고있는 지역이 아니라도 가입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해당 은행에 비대면 가입 가능 여부를 확인하신다음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바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수 있기때문에 저축 상품이 상황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영업점에 전화로 확인하신다음 가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지자체별 긴급 생계지원비 최대 150만원 신청대상
👉 이사할 때 지원해주는 전입지원금, 1인당 160만원
👉 길가다가 넘어졌는데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금없이도 받을 수 있는 보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