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예측하지 못했다” 월드컵 16강 응원하고 400만원 받아가는 방법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최종전을 통해 16강 진출팀이 결정된 가운데 승리팀을 미리 맞혀보는 승부예측 이벤트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3일 네이버에서 주최한 이벤트인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예선 3차전 승부예측에 참여자가 무려 69만2325명을 기록했지만 여기서 전 경기 예측에 성공한 참여자는 아무도 없었는데요.

모든 경기가 끝나고 살아남은 사람은 상금 300만원을 얻게되는데 앞선 1, 2, 3차에서 최후의 1인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300만원이 16강전으로 이월됐습니다.

승부 예측하고 300만원 받는 방법

네이버에서 카타르 월드컵 조별예선 승부예측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차전부터 어느나라가 이길지 예측하는 이벤트인데 3차전 경기 결과까지 정확하게 예측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새벽 12시, 한국의 16강 진출까지 예견한 참가자는 8명이 있었지만 카메룬이 브라질을 꺾는 이변이 일어나면서 상금이 16강으로 이월됐습니다.

이 돈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제공되며 예측 성공자가 복수일 경우 해당 인원수만큼 나눠 지급됩니다.

차수별 모든 경기 결과를 맞히면 상금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만원이 지급되고 중복 예측 성공자가 나오면 이것을 나눠 갖게됩니다.

만약 예측 성공자가 없으면 다음 차수로 상금이 넘어가고 결승까지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최대 700만원까지 상금이 이월되는 구조인데요.

이번 월드컵에서는 이변이 계속해서 발생하면서 상금이 400만원까지 불었습니다. 3차전도 극적인 경기가 이어지면서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웠는데요.

승부예측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아래 링크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경기 시작 전까지 예측을 수정할 수 있으며 승부예측 메뉴 오른쪽 하단에 보면 나의 랭킹과 나의 적중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보면서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16강도 응원하면서 재미삼아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승부예측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