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금융권 2금융권 포함

직장인보다 무직자가 대출을 받는것은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무직자라고해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것은 아닙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곳이 있으며 비상금용도로 급하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인 경우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낮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국민은행 비상금대출(KB 비상금대출)

1금융권인 국민은행에서 22년도에 비상금대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청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합니다.

2. 국민은행 KB 처음 EASY 신용대출

KB처음 EASY 신용대출은 국민은행 상품으로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융, 소득정보 확인이 어려운 무직자라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통신정보 등 비금융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신용평가 방식등으로 대출한도를 부여하기때문에 승인률이 상대적으로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직업과 소득에는 상관없이 정해진기준만 충족한다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4.신한 쏠편한 비상금 소액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최대 2백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이 상품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하여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입니다.

신청 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해야하며 KCB 평점 631점,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 이내이신 분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카카오비상금대출과 농협올원 소액대출과 비교했을 때는 200만원으로 적은 금액이지만 신청조건이 까다롭지 않기때문에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시다면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 이후에는 이자만 납부하다가 대출일이 끝나는날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시면 됩니다.

5.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중 농협올원 비상금대출은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 금리는 최저 3.95%입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직업, 소득과는 상관없이 만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다른 소액대출 상품과는 다르게 통신등급으로 산출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 3사를 이용중인 고객이어야 신청할 수 있으며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입출금 통장)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이라면 고려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통신등급은 통신회사가 갖고있는 정보를 활용하는것으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을말합니다. 그래서 통신 3사인 SKT, KT, LG 중 하나의 통신사를 이용중이어야합니다.

6.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소액대출은 최대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이 상품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급여이체나 거래실적종류에 따라 최대 0.60%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매월 실적이 체크되어 금리가 조정됩니다.

7.우리비상금 대출

1금융권 상품인 우리비상금 소액대출은 300만원 최대한도로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비상금 대출은 무서류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모바일 비대면 소액대출을 찾고계시다면 우리비상금 대출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