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눈에 띈 동물이 당신의 성격을 알려줍니다” 머릿속으로 가장 먼저 발견한 동물의 이름을 기억하세요! (성격테스트)

다음 그림을 보고 당신이 맨 처음 발견한 동물은 무엇인가요?

여러 동물이 그려져있는 그림을 보고 가장 먼저 눈에 띈 동물을 선택해보세요. 당신조차 몰랐던 숨겨진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한 그림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그림에는 코알라, 기린, 코끼리, 돼지, 고양이, 오리, 부엉이, 곰 이렇게 8마리의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복잡한 사고과정 없이 단 1~3초 안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동물을 고르면 됩니다.

성격유형 테스트

총 8마리 중 어떤 동물이 눈에 들어왔나요? 그림을 보자마자 눈에 띈 동물의 이름을 기억한 뒤 당신의 성격유형 테스트 결과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1. 코알라

코알라

코알라를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면모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고 재밌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생에 있어서 ‘행복’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는 사람입니다.

그만큼 작은 즐거움을 위해 필요한 수고로운 과정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2. 기린

기린

기린을 선택한 당신은 겸손하면서 동시에 창의적인 사람일 가능성이 큽니다.

목표를 높이 설정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타입이며 그러면서도 안전한 삶을 추구하기 때문에 항상 주도면밀하게 움직이며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코끼리

코끼리

코끼리를 고른 당신은 꿈에 대한 욕망이 큰 사람입니다.

자신이 가진 가능성이 큰 걸 스스로 알고 있지만 항상 겸손하며 타인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4. 돼지

돼지

돼지를 선택한 당신은 상황 판단력과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스스로 자신의 삶에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으며 꼼꼼하게 계획한 뒤 실행에 옮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5.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를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성향을 가진 사람이라는 의미입니다.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기보다는 자신만의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며 다재다능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많은 이의 시선을 끕니다.

6. 오리

오리

오리를 선택한 당신은 겉으로는 침착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유형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잘 털어놓지 않고 꿈꾸는 바를 이루기 위해 부지런한 생활을 이어나갑니다.

7. 부엉이

부엉이

부엉이를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현명하고 침착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을 꿰뚫어보고 그들보다 대부분 상황에서 우위에 있을 만큼 영민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으며 항상 치밀한 계획을 머릿속에 두고 있습니다.

8. 곰

곰을 고른 당신은 타인에게 상당히 우호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제 상황에서 자신의 이익보다는 상대방의 편의를 고려해주는 편이지만 자신의 가족이 위협을 가하는 사람을 발견할 경우 절대 참지 않고 반드시 그 사람의 우위에 올라섭니다.

👉 “다음 그림에서 무엇이 먼저 보이나요?” – ‘이것’ 먼저 본 사람은 11월 운수대통하며 하는 일마다 대박 납니다!
👉 “다음 그림 3가지 중 무엇이 가장 먼저 보이세요?” –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운세
👉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동물은 무엇인가요?” – 7가지 동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