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가락을 펴보세요” 손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

여러분의 연애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자유로운 연애? 아니면 헌신적인 사랑? 어떤 스타일 이든지간에 여러분만의 연애 스타일이 있으실텐데요.

펼쳐진 손가락을 보고 연애 스타일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가 있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음 질문을 보고 행동으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질문을 보고 행동으로 따라하세요.

1. 왼손을 펴줍니다.

2. 엄지손가락을 먼저 쥐고 나머지 손가락으로

엄지손가락을 감싸쥐듯 주먹을 쥐어 줍니다.

3. 주먹쥔 손에서 원하는 손가락 하나만 펴 보시길 바랍니다.

자, 질문을 잘 따라 하셨나요?

지금부터 해설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엄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일편단심 민들레형

엄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일편단심 민들레형’입니다. 당신은 일단 꽂히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 사람이 수락할때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렇게 해서 쟁취한 사랑은 빨리 식을 수도 있을텐데요. 그와는 정반대로 당신은 시간이 많이 흘러도 그 사람만 오롯이 바라보는 일편단심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바람필 확률이 거의 0퍼센트에 가까우며 상대방의 투정도 잘 받아주고 상대에게 사랑을 주는 법을 아는 당신은 이시대 흔치않은 로맨티스트입니다.

검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사랑꾼

검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사랑꾼’입니다.

당신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겨도 겉으로 티를 많이 내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상대가 괜찮다고 느껴져도 드러내놓고 표현을 잘 하지 않고 그렇기때문에 한사람에게 정착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네요.

또한 자유로운 연애를 선호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연애를 하면 상대방의 자유도 존중해주는편입니다.

그러나 이런 사람이 한번 제대로 정착하면 그땐 누구보다도 연인에게 헌신적인 사람이 된다는 점! 자유로운 사랑과 진정한 사랑 동시에 잡은 당신은 이시대 진정한 사랑꾼입니다.

중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육체적 사랑도 중요시하는 오픈마인드

중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오픈마인드입니다. 당신에게 플라토닉한 사랑도 중요하지만 그보단 에로스적인 사랑을 조금 더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인드를 가진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에서 오는 쾌락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섹드립이나 스킨십에도 과감한 편이며 유교시대적 사랑이 아닌 과감한 사랑을 할 줄 아는 당신은 이 시대 진정한 연애고수네요.

약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힘든일도 감내하는 헌신적인 스타일

약지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힘든일도 감내하는 헌신적인 스타일입니다.

당신의 연애스타일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헌신’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당신은 상대에 대한 사랑이 너무 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내새우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많이 맞춰주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의 감정과 기분에 맞추기 때문에 상대방은 당신에게 전혀 마음상할일이 없겠네요. 그렇기때문에 무난하게 연애를 잘 해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너무 상대에 맞춰주다보면 사소한 불만이 쌓여서 곪을 수 있기때문에 가끔은 자신의 감정을 돌보는것은 어떨까요?

새끼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동화속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이상주의자

새끼손가락을 편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동화속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이상주의자’입니다.

연애를 곧잘 하는 당신은 연애를 할때마다 순수함을 잃지 않고 풋풋한 사랑을 합니다. 모든 연애를 첫사랑처럼 아름답게 하는 당신은 매 순간마다 동화같은 아름다운 사랑을 하기를 원합니다.

가끔 현실에 부딪혀 당황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 당신이 노력하는만큼 아름다운 사랑을 하는 편입니다. 당신은 요즘 시대에 보기드문 로맨티스트입니다.

👉 “가장 먼저 눈에 띈 동물이 당신의 성격을 알려줍니다” 머릿속으로 가장 먼저 발견한 동물의 이름을 기억하세요! (성격테스트)
👉 “당신은 몇가지나 해당되시나요?” 다음 열 가지 상황 전부 화가 난다면 당신은 분노조절장애일 수 있습니다
👉 “다음 그림 3가지 중 무엇이 가장 먼저 보이세요?” –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