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 11월까지 절정이라 안가면 후회하는 단풍 끝판왕 드라이빙 코스 추천

가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단풍일텐데요. 지금이 절정이라고 하니 이번에 놓치면 내년을 기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단풍 드라이브 코스

오늘은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드라이빙 코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은 말티재

보은 말티재

25번 국도를 타고 갈 수 있는 보은 말티재는 가을절경으로 유명한 속리산 자락에 있어 단풍이 아름다운 도로로 유명합니다.

열두 굽의 고갯길 위에 있는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말티재 전망대 주소 : 충북 보은군 장안면 장재리 산4-14(👈바로가기)

단양 보발재

단양 보발재

59번 국도를 타고 갈 수 있는 단양 보발재는 갈대숲 위로 울긋불긋 수놓은 단풍장관을 구경할 수 있는 도로로 정상에 나무 데크 전망대가 있어서 예쁜 풍경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양 보발재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보발리

인제 한계령

한계령

44번 국도를 타고 갈 수 있는 인제 한계령은 설악산 단풍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단풍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주변에 필례 약수터의 단풍터널도 무척이나 아름답기때문에 꼭 함께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인제 한계령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리

영동 도마령

영동 도마령

49번 지방도를 타고 갈 수 있는 영동 도마령은 1,000m 안팎의 주변 산들 사이를 비집고 산을 넘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도마령 고갯마루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나무계단을 올라가면 정자 ‘상용정’에서 예쁜 단풍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동 도마령 주소 : 충북 영동군 용화면 조동리

👉 “기혼자, 미혼자 모두 대상입니다” – 11월부터 240만원 받아갈 수 있는 국토부에서 시행하는 월세지원사업 신청방법
👉 “60만원 지원금 받으세요!” – 선착순으로 소득 상관없이 가스비 절약되는 보일러 지원금 받는 방법(+신청방법)
👉 “교통사고 났을 때 신청해야 받을수있습니다” – 대부분의 운전자가 몰라서 못 받는 ‘이 보험금’은? (+청구방법)